27 의료 스타트업 한국

Updated: May 06, 2024 | Editor: Jason Kwon

1
자금 조달: 411M
Lego Chem Bioscience is a company created by people with dreams and enthusiasm for global new drug development
2
자금 조달: $287.7M
Lunit은 이미지 기반 질병 스크리닝을 위한 데이터 기반 영상 생체 표지자(DIB) 기술을 개발합니다.
3
자금 조달: $137M
D&D Pharmatech은 세부적인 질환별 자회사를 통해 선도적인 의료 연구 교수진이 설립하고 지도하는 혁신적인 약물 개발을 위한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이러한 기업 구조는 최첨단 연구를 생명을 구하는 치료제로 신속하게 전환하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회사의 제품 파이프라인은 신경퇴행성 및 섬유증 질환을 포함한 다양한 표적 질환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4
자금 조달: $71.5M
Standigm은 약물 발견 및 개발을 위해 설계된 인공지능 기술을 사용합니다.
5
자금 조달: $44.6M
Genome & Company은 한국에 기반을 둔 임상 단계 생명공학 회사로, 다양한 모드의 미생물체, 신규 표적 면역 점검절제제, 융합 단백질을 통해 면역 종양학 분야에서 혁신적인 치료제의 다음 단계를 발견하고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 암 환자들의 미충족 의료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6
자금 조달: $42M
Sky Labs은 심방세동 (AF)을 진단하고 관리할 수 있는 스마트 링 형태의 장치인 CART (Cardio Tracker)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불규칙한 심박동을 유발하는 심장 질환의 한 형태입니다.
7
자금 조달: $39.6M
ChunLab은 미생물 생물정보학 분석 클라우드 플랫폼과 암 및 기타 질환을 위한 수많은 신규 후보물질을 선도하는 약물 발견 플랫폼을 가진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미생물체 회사입니다. 또한, 유전체 기반 세균 감염 진단도 제공합니다.
8
자금 조달: $37.6M
Ilias Biologics은 염증 및 대사 분야에서의 패혈증, 조기분만 및 다양한 치료가 어려운 질환들에 대한 잠재적인 치료로서 다양한 치료용 엑소좀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9
자금 조달: ₩48B
NEUROPHET is a medical SW company using advanced neuroscience and AI technologies for better brain treatment.
10
자금 조달: ₩35.1B
AITRICS is taking on the ultimate role of giving everyone access to the power of data-driven health intelligence.
11
자금 조달: ₩30.3B
AIRS Medical은 MRI 재구성 소프트웨어 서비스 제공업체입니다.
12
자금 조달: $23.2M
Atommerce는 직장주인들을 위한 가상 치료 프로그램 및 정신 건강 혜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3
자금 조달: ₩27B
Aston Sci는 암, 면역학, 그리고 노인학 분야에서 의약품을 개발하는 임상 단계의 생명공학 제약 회사입니다. 그들의 암 백신은 유방암과 위암에 대해 평가 중에 있습니다.
14
자금 조달: $17.9M
Deep Bio는 최첨단 인공지능 알고리즘을 디지털 병리학과 결합하여 암 진단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5
자금 조달: ₩18.9B
ROKIT HEALTHCARE는 선도적인 재생의학 생명공학 회사입니다. ROKIT HEALTHCARE는 3D 바이오 프린팅과 자가 줄기 세포 사용을 기반으로 한 의료 치료를 개척하는 데 헌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인간 조직과 장기의 기능을 재생하고 복원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16
자금 조달: $13.4M
뇌 신호를 측정하고 조절하는 기술을 통해, Ybrain은 인지 기능을 향상시키는 연구 프로토콜을 개발합니다. Ybrain은 뇌 신호 대규모 데이터 분석을 통해 착용 장치에서 검색된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대규모 데이터를 활용하여, Ybrain은 알츠하이머병과 경도인지장애와 같은 신경학적 질환의 단계를 예측하고 진단합니다.
17
자금 조달: $12.8M
MediWhale은 안과 질환 탐지를 위한 의료용 인공지능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18
자금 조달: ₩15.6B
iMediSync는 자동 뇌파 분석 및 신경조절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19
자금 조달: ₩8B
NetTargets는 20년 이상의 시스템 생물학 연구를 기반으로 한 약물 개발을 위해 기계 학습을 활용합니다.
20
자금 조달: $4.2M
Exosystems는 재활 환자를 위한 사물인터넷 재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1
IntroMedic은 소화관 영상을 캡처하는 미로캠 캡슐을 개발하였으며, 이 영상은 인체 통신을 통해 환자의 몸에 부착된 센서 패드로 전송됩니다.
22
자금 조달: $3M
DDH는 의료 이미지 분석을 전문으로 하는 디지털 헬스 기업입니다. 저희는 이미징 파이프라인을 자동화하고 간소화하기 위한 분석 플랫폼을 개발했습니다. 다양한 딥 러닝 모델을 메쉬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통해 통합하여 구조적 및 기능적 정보를 포함한 전신 평가를 용이하게 지원합니다. 기술이 기적이 될 때까지, 사람의 생명과 안전에 대한 생각만을 가지며, DDH는 의료 기술의 밝은 미래를 열어갑니다.
23
자금 조달: ₩600M
Jivaka Care는 한국에서의 해외 환자를 위한 의료 정보 및 예약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4
InTheTech는 컴퓨터 기반의 인지 재활 솔루션(시각 추적 및 청각 시스템)과 디지털 치료를 개발합니다.
25
J INTS BIO는 항암 및 고아약품 개발을 전문으로 하는 생물공학 기업입니다.
26
Wellysis offers an ECG device to monitor ECG graphs, HR, and HRV levels on the app.
27
Boryung contributes to Care In Space (CIS) project, which will determine its future fate with differentiated strategies.
Editor: Jason Kwon
Jason Kwon is a senior editor for MedicalStartups. He has previously covered the pharmaceutical and medical research industries for FDAnews and worked as a head of marketing for medical startup Sonic Therapeutics. Before that, he co-founded a startup consulting business for emerging entrepreneurial hubs in Asia. Jason graduated from St. Bonaventure University’s journalism school. In his free time, Jason enjoys yoga, watching movie trailers, traveling to places where he can't get cell service. You can contact Jason at jaskwon(at)medicalstartups(dot)com